🧑🏻‍💼

CX Manager

사업팀의 [CX Manager]를 찾고 있습니다.

주요 업무

• 모바일 게임 커뮤니티 관리 • CX정책 및 메뉴얼 수립 • VOC, 만족도 조사 등 CX 성과 지표 관리 및 분석

자격요건

• 게임을 사랑하는 분 • 커뮤니케이션이 명료하고 활발하신 분 • 근본적인 질문을 하고 스스로 동기부여를 하는 분

우대사항

• 모바일 게임을 좋아하고 게임 커뮤니티에 속해 있는 분 • 스타트업 근무 경력

지원 방법

 hr@gna.company 메일로 아래 문서를 자유형식으로 보내주세요. 메일 제목은 이렇게 보내주세요 [지원]CX Manager_(성함)
• 경력 기술서 • 이력서 • 자기소개서 (지원 동기 필수 포함)